뉴스기사

2024.02.16 20:54

춘천시지부 1월 24일 지부장 이취임식 가져

  • 편집국 | 474호 | 2024-02-16 | 조회수 1,247 인기
  • 1,247
    0
4-1.jpg

강원특별자치도옥외광고협회 춘천시지부는 1월 24일 춘천 세종호텔에서 지부장 이취임식<사진>을 개최했다. 
송진규 신임 지부장은 “회원 확충과 단합에 힘쓰고 방재단 활동으로 불법 광고물을 정비하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디자인 춘천을 만드는데 춘천시지부가 앞장서겠다”고 밝혔다.
 <춘천 김교성 통신원>[ⓒ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]
  • 공유링크 복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