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스기사

2023.04.14 01:41

한국옥외광고미디어협회, 서울 중식당서 만찬 겸해 정기총회

  • 편집국 | 464호 | 2023-04-14 | 조회수 1,692 인기
  • 1,692
    0

464-4-2.jpg

한국옥외광고미디어협회(회장 임내락)는 3월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배재반점에서 2023년도 2차 이사회와 만찬을 겸한 2022 회계연도 결산 정기총회를 가졌다. 협회는 이번 총회에서 불법 및 편법 옥외광고물의 정비 및 감축을 위한 사업과 대기업 등과 옥외광고 업체의 동반성장을 위한 사업을 올해의 역점 사업으로 정해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. 총회에서는 지난해 옥외광고산업전 행사때 도움을 준 회원사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있었다.

[ⓒ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  • 공유링크 복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