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스기사

2023.07.11 15:02

인천 1호선 게이트 광고 사업자 선정 입찰

  • 편집국 | 467호 | 2023-07-11 | 조회수 1,341 인기
  • 1,341
    0

467-12-2.jpg

인천교통공사가 ‘인천 1호선 게이트 광고 사업자 선정’ 입찰을 지난 6월 29일자로 공고했다. 사업 대상은 1호선 30개 역사 게이트(개집표기) 459면으로 광고 위치는 게이트 덮개 위(카드 태그기 뒷면과 5㎝ 이격 설치)이며 14×60㎝ 크기로 부착된다. 사업 기간은 준비기간 14일을 제외한 3년이며, 조건부로 2년 연장 계약이 가능하다. 계약기간 전체에 대한 총액 입찰로 진행되며, 공사가 제시한 기초금액은 1억204만9,200원이다. 입찰 마감은 7월 6일 오후 4시까지다.

[ⓒ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  • 공유링크 복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