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스기사

2003.09.05 11:01

(제36호) 세종대왕사업회, 한글글꼴 공모전

  • 2003-09-05 | 조회수 981
  • 981
    0

세종대왕기념사업회가 한글글꼴공모전을 개최한다.

19, 20일 양일간 사업회 기획총괄국에서 접수하며 24, 25일 양일간 심사해 결과를 10월 1일 홈페이지(www.fontcenter.org) 및 입상자에게 개별 통보한다.

응모자격은 본인이 직접 만든 창작품으로 가로쓰기 전용 글꼴이어야 한다.
  • 공유링크 복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