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스기사

2020.12.05 18:27

변중식 경기도협회 회장 연임 성공

  • 편집국 | 436호 | 2020-12-05 | 조회수 3,713 인기
  • 3,713
    0

436-6-3.jpg

11월 18일 임시총회서 단독출마 찬반투표로 당선

11월 18일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수원벤처밸리2차 건물에서 있은 경기도옥외광고협회 회장 선출을 위한 임시총회에서 변중식 현 회장이 3년 임기의 차기 회장으로 재선출됐다. 단독 출마한 변 후보자에 대한 선출 절차는 찬반투표로 진행됐는데 재적 대의원 146명중 92명이 참가한 투표에서 변 후보는 89명의 찬성표를 얻었다.

[ⓒ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  • 공유링크 복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