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스기사

2022.12.08 22:56

최영균 한국옥외광고협회중앙회 회장 연임

  • 편집국 | 460호 | 2022-12-08 | 조회수 1,919 인기
  • 1,919
    0

460-8-1.jpg

12월 1일 임시총회서 대의원 만장일치로 선출

옥외광고 업계의 최대 사업자단체인 한국옥외광고협회 중앙회 제27대 회장으로 최영균 현 26대 회장이 다시 선출됐다. 중앙회는 12월 1일 서울 잠실 광고문화회관에서 대의원 임시총회를 열고 단독 출마한 최 후보를 만장일치로 차기 중앙회장으로 선출했다. 총회에는 재적 대의원 363명중 203명이 참석했다. 27대 회장의 임기는 내년 3월중 열릴 예정인 2022 회계연도 결산 정기총회날로부터 3년이다.

최 회장은 후보자 정견 발표와 당선 인사를 통해 “지난 3년간 업계와 협회의 안정화를 위해 끊임없이 경주를 해왔다”면서 “앞으로도 회원들의 뜻을 받들어 미래를 위한 협회 도약을 위하여 열정을 다하겠다”고 밝혔다.

[ⓒ SP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  • 공유링크 복사